2012年6月15日金曜日

100% ミヌの自己紹介書


백퍼센트(100%) 민우의 자기소개서
백퍼센트민우 2012.06.15. 22:21
http://cafe.daum.net/100PERCENT/9qUW/2

안녕하세요! 백퍼센트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 시크도도 맏형 민웁니다.
까칠함이 매력이죠. 엄.. 제가 첫인상이 다소 차갑고 쌀쌀맞아 보일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아요~ 두려워마세요 하하하..

간혹 제가 동생들을 괴롭히거나 구박할거라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100% 오해입니다.
제가 젤!! 착해요. 잘~ 뜯어보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하하하

네~ 그래요 맞아요. 전 속 깊은 남자 서민우예요. (상훈이 말은 모함입니다)

아.. 아무튼 지금부터 간략한 제 소개를 합습죠! 저는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O형이고, 물병자리죠...
먹을때 가장 행복하고 간섭받길 싫어합니다.
좋아하는거 어떻게든 해야하고 싫은거 찔러죽여도 안합니다.
귀차니즘이 강하지만 나태한사람은 싫습니다.
엉뚱하단 소리 많이 듣고 "그래서?"란 소리 많이 합니다.
낯을 많이 가리지만 낯두꺼울때도 많습니다.
보수적인 사람 싫어하지만 전 꽤 보수적입니다.
욕 잘하는 사람 싫어하지만 욕한번 못하는 사람도 싫습니다.
내게 친절한 사람을 좋아하지만 과잉 친절은 거부합니다.
그 외에도 하고싶은 말은 많습니다만... 천천히 알아가죠 우리 하하하

암튼!! 앞으로 열심히 우리 동생들과 함께 에너지 가득!
충.전.완.료 백퍼센트의 멋진 모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하하하..."♥"
(종환이 말은 모함입니다!!! 아아악~!!!)






100% ミヌの自己紹介書

こんにちは! 100%の頼もしい精神的支え! シック溢れる長男ミヌです。
やつれているのが魅力でしょう. うーん.. 僕の第一印象がちょっと冷たくて無愛想なように見えるかもしれませんが~ 
そんなことありませんよ~ 怖がらないでくださいね ハハハ..

たまに僕が弟たちをいじめているとか虐待していると誤解してらっしゃる方々もいらっしゃいますが...
100%誤解です。
僕がいっちばん!! 優しいです。 よ~く ひとつひとつ見れば分かりますよ。 ハハハ

は~い そうです そうなんです。 僕は懐が深い男ソミヌです。 (サンフンの言ってることはウソです)

あ.. とにかく今から簡単に僕の自己紹介をしますよ! 僕はチームでボーカルを担当しています。
血液型はO型で, 水瓶座ですよ...
食べるときが一番幸せで、干渉を受けることが嫌いです。
好きなことはとにかくしなきゃいけないし、嫌いなことは刺殺されてもしません。
めんどくさがりだけど、怠惰な人は嫌いです。
おかしな話をたくさん聞いて "だから?"って言うことが多いです。
人見知りをしますが、厚かましい時も多いです。
保守的な人は嫌いですが、僕はかなり保守的です。
悪口をよく言う人は嫌いですが、悪口を一度も言えない人も嫌いです。
僕に親切な人は好きですが、過剰な親切は拒否します。
その他にも言いたいことはありますが... ゆっくり知っていきましょう 僕たち ハハハ

とにかく!! これから一生懸命弟たちと一緒にエネルギーいっぱい!
充.電.完.了 100%の素敵な姿のために絶えず努力します!
たくさんの応援と愛情をよろしくお願い致します ハハハ..."♥"
(ジョンファンの言ってることはウソです!!! あああっ~!!!)







ミニHPのプロフィールより

서민우 라고 합니다
85년 2월생입니다
O형입니다
먹는거 가장 좋아하고간섭받길 가장 싫어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거 어떻게든 해야하고
내가 싫은거 찔러죽여도 안합니다
미치도록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죽이고싶을 정도로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엉뚱하단 소리 많이 듣고그래서? 라는 소리 많이 합니다
낯을 많이 가리지만낯두꺼울 때도 많습니다
보수적인 사람을 싫어하지만
나는 보수적입니다
좋은 사람에겐 매일 웃는 바보가 되어 줄수있지만
한 번 싫은 사람은 죽을 때까지 싫습니다
욕 잘하는 사람 싫어하지만
욕한번 못하는 사람도 싫어합니다
내게 친절한 사람을 좋아하지만
과잉친절은 재수없음으로 접수합니다
그 외에도 할말은 많습니다
근데 말많은 사람 정말 싫어합니다

그게 나입니다
그래서? 어쩌라고


ソミヌと申します
85年2月生まれです
O型です
食べることが一番好きで干渉されることが一番嫌いです
自分が好きなことはとにかくしなければいけないし
自分が嫌いなことは刺し殺されてもしません
狂おしいほど愛する人がいて
殺したいほど嫌いな人もいます
おかしな話をたくさん聞いてだから?って言うことが多いです
人見知りをよくするけど
厚かましい時も多いです
保守的な人は嫌いだけど
僕は保守的です
好きな人には毎日笑いかけるバカになるかもしれないけど
一度嫌いになった人は死ぬまで嫌いです
悪口をよく言う人は嫌いですが
悪口を一度も言えない人も嫌いです
僕に親切な人は好きですが
過剰な親切は本当に嫌だなと思います
その他にも言いたいことはたくさんあります
ところでおしゃべりな人は嫌いです

それが僕です
だから? どうしろと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