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1月17日月曜日

JUCY X JENISSI -Attraction (BUMKEY - Attraction cover)


JUCY X JENISSI - 갖고 놀래 (범키 - 갖고놀래 cover)



ma baby 나 널 갖고놀래
ma baby 私は貴方を弄ぶ

가까이와 널 꼭 안을래
近くに来て ギュッと抱きしめるわ

마침 딱 분위기 좋아
まさにちょうど 雰囲気が良い

눈은 감을래
目は閉じるわ

사실은 나 숨기려 해도
実は私 隠そうとしても

두근거림은 감출 수 없어
ドキドキは 隠せない

숨이 딱 멎을거 같아
息が止まりそう

쉴 수가 없어
息が出来ない



너와 같이 침대 위에 누우면
貴方と一緒にベッドに寝転がると

내 머릿 속은 붉어져
私の頭の中は 赤くなる

우리 둘 만의 다른 세계에 불이 켜져
私たち2人だけの 他の世界に 火がつく

내 허리에 올려놓은 니 손이
私の腰に置かれた 貴方の手が

움직일때 마다 온 몸엔 소름이
動くたびに 全身には鳥肌が

그걸 또 알아챈 넌 서서히 나를 당겨
それにまた気づいた貴方は ゆっくり私を引き寄せる

얼음 위스키 음악 슬로우 잼
氷 ウィスキー 音楽 スロージャム

게임은 시작됐어
ゲームは始まった

자정넘어 언어로 하는 테니스
0時を過ぎて 言語でするゲーム

난 가만히 있고 싶은데
私は じっとしていたいのに

니가 날 움직이게 해
貴方が私を 動かす

더 볼륨을 높여줘 hey 내 음악에
もっとボリュームを上げて hey 私の音楽に




그래 오늘밤은 생각보다 깊어
そう 今夜は 思ったより深い

음악이 꺼지고 창문을 닫지
音楽が消えて 窓を閉めるよ

넌 기도하듯 자연 스럽게
君は 祈祷するように 自然に

내 앞에 무릎 꿇고 있어
俺の前に跪いている

천국 가고싶단듯이
天国に行きたいというように

보란듯이 환한 조명
これ見よがしに明るい照明

내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는
俺の趣味に合わせて 飲める

술과 담배 충분하지 everything
酒と煙草 十分だろ everything

완벽한 몸매 엄지를 척
完璧なスタイル 親指をパッと

보조개를 보여줘
笑窪を見せて

살짝 부끄러운 척하며
少し恥ずかしがるふりをしながら

날 인형다루듯 해
俺を 人形を扱うように

난 낮도 지고 밤도 져
俺は昼も負けて 夜も負ける

조금 폭력적으로 느껴질 만큼에
少し暴力的に感じられるくらいに

완벽한 아름다움 나는 또 반해
完璧な 美しさ 俺は また惚れる

술 잔을 기울여 밤새 수다 떨고
グラスを傾けて 夜を明かす お喋りして

몸에 진동이 너와 같이울려 침대위
体に振動が お前と一緒に上がる ベッドの上

그래 침대 위 내가 위 아니 너가 위 오늘밤
そう ベッドの上 俺が上じゃない お前が上 今夜



ma baby 나 널 갖고놀래
ma baby 私は貴方を弄ぶ

가까이와 널 꼭 안을래
近くに来て ギュッと抱きしめるわ

마침 딱 분위기 좋아
まさにちょうど 雰囲気が良い

눈은 감을래
目は閉じるわ

사실은 나 숨기려 해도
実は私 隠そうとしても

두근거림은 감출 수 없어
ドキドキは 隠せない

숨이 딱 멎을거 같아
息が止まりそう

쉴 수가 없어
息が出来ない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