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9月27日土曜日

彼女は鋭敏すぎる - キド


그녀는 너무 예민해
키도 작은 앨범




[Chorus]
그녀는 너무 예민해
彼女は鋭敏すぎる

오늘따라 날카로워 보이는 미소
今日に限って 鋭く見える微笑み

그녀는 너무 예리해
彼女は鋭利すぎる

모든 걸 다 꿰뚫어 보는 그 시선
全てを見透かす その視線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모든 걸 다 줬는데 그녀는 그걸 모르네 Goodbye
全てのモノをあげたけど 彼女はそれを知らないな Goodbye




Hello girl 무지 오랜만이야
Hello girl すごく久しぶりだ

너의 헤어스타일과 맵시 스타일이 바뀌었네
キミのヘアスタイルと 服のスタイルが変わったね

조금 더운 날씨 덕에 찌푸리는 표정
ちょっと暑い天気のせいで 顰める表情

역시 너 같은 여잔 없어 You the one and only
やっぱり キミみたいな女はいない You the one and only

뭐야 불편한 표정 살며시 보여
何だよ イヤそうな顔をそっと見せて

자세히 봐도 억지로 웃는 그 미소마저
よく見ても 無理に笑ってる その笑みさえ

알았다고! 짜증내는 너의 말투에서
分かったってば! イライラするキミの口調に

살기 그 이상의 느낌을 감지한 순간
殺気 それ以上のモノを感じた瞬間

잠시 정적이 흐르고 너는 내게 묻지
しばらく静寂が流れて 君は俺に聞く

밥은 어디서 먹어? 재빨리 생각 하지
ごはんはどこで食べるの? 素早く考える

아 그게 뭐라고 대답한 나를 발견한 순간
あぁそれが何だと答えた俺を発見した瞬間

난 우유부단한 놈이 되어
俺は優柔不断な奴になる

너의 화를 돋구는 지금 내 자신이 참 싫다
キミの怒りを掻き立てる 今 自分自身がすごくイヤだ



[Chorus]
그녀는 너무 예민해
彼女は鋭敏すぎる

오늘따라 날카로워 보이는 미소
今日に限って 鋭く見える微笑み

그녀는 너무 예리해
彼女は鋭利すぎる

모든 걸 다 꿰뚫어 보는 그 시선
全てを見透かす その視線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모든 걸 다 줬는데 그녀는 그걸 모르네 Goodbye
全てのモノをあげたけど 彼女はそれを知らないな Goodbye




오늘이 그 날인걸 인지한 지금
今日がその日だって 認知した今

나에게 선택사항은 몇 개 없다는 걸 알아
俺に選択肢は 幾つも無いことは分かってる

그녀를 위한 첫 번째 해야 할 일은
彼女のために 初めにしなきゃいけないことは

날 향한 짜증 섞인 잔소리들을 달게 받아
俺に向けられた 苛立ちが混ざった小言を甘んじて受け入れる

I'll be your slave 오늘만은 네가 나의 주인
I'll be your slave 今日だけはキミが俺の主人

모든지 들어줄게 넌 간달프 내가 호빗
何でも聞いてあげるよ キミはガンダルフ 俺はホビット

말만하셔 바라는 건 전혀 없어
言うだけで 望むモノは全く無い

오늘이 지나도 절대 잊으면 안돼
今日が過ぎても 絶対に忘れちゃダメだよ

이런 모습 받아주는 건 나뿐이란 점
こんな姿を受け入れてくれるのは 俺だけだという点




[Chorus]
그녀는 너무 예민해
彼女は鋭敏すぎる

오늘따라 날카로워 보이는 미소
今日に限って 鋭く見える微笑み

그녀는 너무 예리해
彼女は鋭利すぎる

모든 걸 다 꿰뚫어 보는 그 시선
全てを見透かす その視線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She's my ms right ms right

That's right that's right

모든 걸 다 줬는데 그녀는 그걸 모르네 Goodbye
全部をあげたけど 彼女はそれを知らない Goodbye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