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9月8日月曜日

Out of my mind (Feat. ナクタ) - JENISSI







verse>
너무 밝은 아침
明るすぎる朝

얼굴을 찌푸려
顔をしかめて

잔뜩 술에 취한 지난밤
すっかり酒に酔った昨日の夜

많은 친구들과 약속한 내일보다 밝은 미래와 새로운 마음가짐
たくさんの友人たちと約束した明日より 明るい未来と新しい心意気

허나 달라질건 없었네
しかし変わったことは何も無かった

여전히 부모님은 내 걱정을 많이 해
未だに両親はすごく俺の心配をしてる

혼자 할 수 있는 건 아직 까지 아무것도
一人で出来ることは まだ何も

내 속마음은 여리고 아직 어른이 다 못됐어
俺の心は弱くて まだ大人になりきれなかった

아직 아무것도 내가 원한 무대
まだ何も 俺が望んだステージ

내가 원한 음악 그래 아무것도
俺が望んだ音楽 そう 何も

20살은 지하실에서 21살 때부터 옥탑 방에서
20歳は地下室で 21歳から屋上の部屋で

랩을 뱉어왔고 가사를 적었네
ラップを吐き出してきて 歌詞を書いた

쉴 새 없이 달려 왔다고 생각했지만
休みなく走ってきたと思ったけど

전혀 달라진 거 오직 내 꿈의 크기와
変わったことは ただ俺の夢の大きさと

된장국이 맛있게 느껴진 거
味噌汁が美味しく感じられるようになったこと

그것 두개야
その2つだ



out of my mine 시간만 지나
out of my mine 時間だけが過ぎる

아무것도 남아 있는 게 없어
何も残る物がない

나만의 이상들이 머릿속에 꽉 찬 너의 손을 잡는 기분 좋은
俺だけの理想が 頭の中でぎっしりと詰まった 君の手を掴む 気分の良い

그런 상상을 해
そんな想像をする


give me some space

give me time

i'll give you everything


give me some space

give me time

I'll give you everything


I'll do whatever you want

기분 좋은 꿈꾸며
気分の良い夢を見ながら

아무도 없는 방안에서 나 홀로 미소 지어
何も無い部屋で 俺は一人きり 笑みを浮かべる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