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9月28日日曜日

一刻を争うほど忙しい - キド


한시가 너무 바빠
키도 작은 앨범




[Supreme Boi]
You don't know that. everytime, it fades like thunder

and i know when everytime, it fades like thunder



[Kidoh] x2
우린 한시가 너무 바빠
俺たちは一刻を争うほど忙しい

멈출 줄 몰라 숨이 가빠
止まり方を知らない 緊迫してる

나의 기분 좋은 흐름 Ain't nobody stop us uh uh
俺の気分が良い流れ Ain't nobody stop us uh uh



[Kidoh]
Black mouth black mouth

black teeth and black tongues

잘 놀리는 혓바닥을 향해 다
よく動かす舌に向かって 全部

Click clack pow

I'm doing good 내 크루들
I'm doing good 俺のクルーたち

They're doing fine 뭘 하던
They're doing fine 何をしていた

나의 기분 좋은 흐름 Ain't nobody stop me uh uh
俺の気分が良い流れ Ain't nobody stop me uh uh

어딜 가나 이러나 봐
どこに行っても こうしてるみたい

지보다 잘나감 눈 돌아가
自分より優れてる 目を回す

이런 저런 이유를 대면서
あれこれ理由を並べて

자기 실력보단 날 깎아 내리잖아
自分の実力よりは 俺をこき下ろしてるだろ

찔리는 애들 꽤나 많지
刺される奴ら 随分多い

관심병 환자 답이 없지
関心病の患者 どうしようもない

But i dont give a damn

우린 한시가 너무 바빠
俺たちは一刻を争うほど忙しい



[Supreme Boi]
겁쟁이들은 계속 튀기만 해
ビビリたちは ずっと逃げてばかりいる

걔네 들은 미친개처럼 짖기만 해
あいつらは 狂犬のように吠えてばかりいる

I don't care because clocktick is tickin' all day

싸워봤자 내 시간을 날리기만 해
喧嘩したところで 俺の時間を潰すだけ

Yeah it's none of your business

Yeah it's none of your business



[Kidoh] x2
우린 한시가 너무 바빠
俺たちは一刻を争うほど忙しい

멈출 줄 몰라 숨이 가빠
止まり方を知らない 緊迫してる

나의 기분 좋은 흐름 Ain't nobody stop us uh uh
俺の気分が良い流れ Ain't nobody stop us uh uh



[i11evn]
Thank u keep hatin' on me.

네가 제자리에서 욕을 할 때
お前がそこで暴言を吐く時

난 넘고 있지 다음 고개
俺は越えてる 次の峠

허접한 자칭 래퍼들
下手くそな自称ラッパーども

니들이 볼 수도 없는 사람들과 한 곡에
お前らが会うことも出来ない人たちと 一曲に

수수깡처럼 꺾어 네 고개
黍の茎のようにへし折る お前の首

난 비수를 꽂아 네 목에.
俺は匕首を刺す お前の首に

Boy i am dat one and only ha

한시 바쁘게 Workin' on it. solo 작품에, 대남협.
一刻を争うように Workin' on it. solo 作品に、テナムヒョプ

일리닛 형과 미친 앨범.
ILLINIT兄さんと ヤバいアルバム

이건 단지 내 개막전
これは単におれの開幕戦

I told u fools dat i keep on droppin'. 융단폭격 대작전.
I told u fools dat i keep on droppin' 絨毯爆撃大作戦

넌 눈이 부셔 날 못 쳐다보게 돼
お前は眩しくて俺を見られなくなる

내 존재 자체가 태양권.
俺の存在自体が太陽圏



[Supreme Boi]
겁쟁이들은 계속 튀기만 해
ビビリたちは ずっと逃げてばかりいる

걔네 들은 미친개처럼 짖기만 해
あいつらは 狂犬のように吠えてばかりいる

I don't care because clocktick is tickin' all day

싸워봤자 내 시간을 날리기만 해
喧嘩したところで 俺の時間を潰すだけ

Yeah it's none of your business

Yeah it's none of your business




[Kidoh]
우린 한시가 너무 바빠
俺たちは一刻を争うほど忙しい

멈출 줄 몰라 숨이 가빠
止まり方を知らない 緊迫してる

나의 기분 좋은 흐름 Ain't nobody stop us uh uh
俺の気分が良い流れ Ain't nobody stop us uh uh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