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2月1日金曜日

130201 ぺクポ空間 ロッキョン


[록현] [# 109.] ..rain
백퍼센트록현 2013.02.01. 19:52 http://cafe.daum.net/100PERCENT/9qTx/1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록현데이에요!!
다들 잘지내고 있는거죠?
저는 이번주가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오늘이 금요일인지도 몇 분 전에 알았거든요~
오늘 비도 오고 집에만 있고 싶은 날씨에요
이런날에는 집에서 빈대떡 먹거나 누워서 TV봐야 하는데~
뭐 잠깐 나갈 일이 있으면 카페나 잠시..ㅎㅎ
오늘 다들 뭐했어요?
우산은 챙기고 나갔어요?
저는 아침에 비오는지도 모르고 나왔다가
다 젖었어요ㅜ
비를 맞는건 싫지만 밖에 비가 오고 있는걸 보는건 좋아하는데
혹시 그런 분 있나요ㅎㅎ
오늘 날씨가 이러니까 왠지 모르게 축축~쳐지네요~
저 좀 힐링해줘요~
밥 먹고 나면 더 쳐지겠다 ㅡㅇㅡ
오늘 멤버들한테 장난이나 걸어서 재미 좀 느껴야 겠다
종환이한테 장난치면 좀 재밌거든요
그렇다고 막 어린애들처럼 장난치고 그러진 않아요~ 뭐 가끔 그럴때도 있지만 ㅎㅎ
아 맞다! 오늘 제가 오랜만에 사진하나 올릴려구요
맨날 얼굴 사진만 올리고 지겹겠지만
그래도 올릴려구요ㅋㅋ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아직 집에 안들어가셨으면 조심히 들어가세요~
요즘 길이 무서우니 막 뛰어서 들어가요
아무도 못 따라오게ㅋㅋ
상상하니까 웃기다
그럼 빠빠시~








[ロッキョン] [# 109.] ..rain

こんにちは~ 今日はロッキョンデイです!!
みなさん元気に過ごしていますよね?
僕は今週が、時間がとても早く過ぎるように感じます
今日が金曜日だけど、数分前に知ったんですよ~
今日は雨も降って家にだけいたい天気ですね
こんな日には家でピンデトックを食べたり横になってテレビを見なきゃいけないのに~
何かちょっと出かける用があればカフェにでもちょっと..ふふ
今日はみなさん何をしましたか?
傘は持って出かけました?
僕は朝に雨が降るかもしれなくて出かけたら
全部濡れましたよㅜ
雨に降られるのは嫌だけど、外に降っているのを見るのは好きですよ
ひょっとしてそういう方はいますか ふふ
今日は天気がこんなだから、なんだかじめじめして~ うんざりですね~
僕をちょっと癒してくださ~い
ご飯を食べ終えたらもっとうんざりしそう ㅡㅇㅡ
今日はメンバーたちにいたずらをしてちょっと楽しまなきゃ
ジョンファンにいたずらするとちょっとおもしろいんですよ
だからってやたらと子どもみたいにいたずらしてるんんじゃないんですよ~ まぁたまにそういう時もありますが ふふ
あ、そうだ! 今日は僕が久しぶりに写真を1枚アップしますね
毎日顔の写真ばっかりあげてうんざりかもしれないけど
それでもアップしますよ ふふ
今日一日上手く締めくくって!
まだ家に帰ってなかったらお気を付けて帰ってくださいね~
最近道が怖いですから、走って帰ってください
誰もついてこられないように ふふ
想像するとおもしろいね
それじゃあバイバ~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