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2月10日日曜日

130210 ぺクポ空間 サンフン


[상훈] [# 116.] 오늘 어떻게 보내셨나요?
백퍼센트상훈 2013.02.10. 21:23
http://cafe.daum.net/100PERCENT/9qTx/118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롴형은 생일인데 같이 못있어서 전화로만 축하해줬어요ㅜㅠㅠ
오늘 저는 음 하루종일 놀고 먹고 놀고 먹고 큰일났어요....
그래도 명절에는 이래줘야 제 맛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못봤던 친척들도 만나고 세뱃돈도 받고ㅎㅎ
아 근데 저는 이제 스물한살이라 안받을 각오를 하고 있었는데
아직은 다들 주시더라구요 저 아직 어린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윷놀이도 하고 볼링도 치고 세뱃돈도 받고 보람찬 하루 였던거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빠이빠이ㅎㅎ



p.s 혁진아 나랑 떨어져있다고 너 막 엄청 많이 먹으면 내가 모를꺼같지?ㅋㅋㅋㅋ







[サンフン] [# 116.] 今日はどんなふうに過ごされましたか?

旧正月の連休を元気に過ごしてらっしゃいますか??ふふ
ロキ兄は誕生日だけど一緒に過ごせないから、電話でだけお祝いしてあげましたㅜㅠㅠ
今日僕は、うーん 一日中遊んで食べて食べて、大変なこと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だけど祝日にはこんなふうに過ごすのが僕らしいんじゃないかと思いますwwwww
会えなかった親戚にも会ってお年玉も貰って(笑)
あ、ところで僕はもう21歳だから貰えないと覚悟してたけど
まだみんなくださいましたよ 僕はまだ子どもみたいですねwwwwwwww
とにかく今日は美味しいものもたくさん食べて、ユンノリもして、ボーリングもして、お年玉も貰って、素晴らしい1日だったと思います
それでは僕はこのへんで バイバイ ふふ






p.s ヒョクジン 俺と離れてるからって、お前がむやみやたらと、ものすごくたくさん食べてることを俺が知らないとでも?ㅋㅋㅋㅋ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