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2月7日木曜日

130207 ぺクポ空間 ミヌ


[민우] [# 114.] 내일은 말이지....
백퍼센트민우 2013.02.07. 15:03 http://cafe.daum.net/100PERCENT/9qTx/116

밥먹었어요?!
전 방금 제육덮밥을 먹고왔어요!!!
아! 오늘 드림팀 녹화가 있는데 찬용이와 상훈이가 추운데 고생하고 있을것같아서
걱정이네요... 감기 걸리면 안되는데...
옷은 따뜻하게 입고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걱정..
동생들아 혹시 밖에서 이글을 본다면 지금 형에게 카톡하나 날려주겠니? 걱정이되는구나
잘하고있겠죠? 씩씩한 우리 백퍼센트니까!!

그나저나.....
얘들아!!!!!!!!!!!!!!!!
내일이면 오빠 생일이야 !!!!!!!!!!!!!!!!!!!!!!!!!!!!!!!!!!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몇번째 생일인지 묻지말아요 쉿 그건 중요치않아요!

즐겁고 행복한 날이라는게 중요한거죠 하하하

일주일 전에 있었던 팬미팅 때부터 쭈욱
일찍이 선물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거의 일주일을 계속 생일같은 기분으로 보내고있습니다ㅎ
매일 아침마다 아! 곧 생일이지?! 아! 곧 생일이었어!! 하는 맘으로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고맙고 감사한 선물은 올해 생일이 바로
백퍼센트라는 이름안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첫 생일이라는것이죠..

팬미팅땐 얘기하지못했지만 사실..
돌아보면 최근 몇년간 생일은 많이 우울했던것같요ㅎ
가족 품을 떠나서 오랜시간 혼자 지내다보니 생일을 가족들과 함께할 수도 없고..
나름 연기자로 데뷔는 한 상태라 남들 눈엔 화려하고 바쁘게만 보였는지
친구들도 그 날만 되면 "너 다른 약속으로 바쁘지?"하는 반응들이 대다수고..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약속있는 척 바쁜 척 해가며
혼자 자취하는 집에서 쓸쓸하게 보냈거든요ㅎ
그렇게 몇년을 지내다보니까 사실..생일은 기념일처럼 느껴지지도 않을정도로 무뎌졌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할수있는 생일을 맞이하게되니까
정말 제 자신에게도 제 생일이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된것같아요!!
절 낳아주신 부모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곁에서 이렇게 응원해주시고 기쁜날 함께 행복해할수있는 여러분이 있어서
전 정말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






[ミヌ] [# 114.] 明日はね....
ご飯食べましたか?!
僕はさっき豚肉丼を食べてきました!!!
あ! 今日はドリームチームの収録があったけど、チャニョンとサンフンが、寒いから大変そうで
心配ですね... 風邪引いたらダメなのに...
暖かい格好をしてるか、ご飯は食べたのか心配..
弟たちよ、もしこの文章を見たら、今ヒョンにカトクでメッセージのひとつでも送ってくれる? 心配だよ
元気でやってるでしょ? たくましい僕たち100%だから!!

とにかく.....
みんな!!!!!!!!!!!!!!!!
明日になればオッパの誕生日だ!!!!!!!!!!!!!!!!!!!!!!!!!!!!!!!!!!
うはははははははは

何回目の誕生日かは聞かないでください シッ それは重要ではありません!

楽しくて幸せな日だということが重要なのです ははは
一週間前にあったファンミーティングの時からずっと
早くからプレゼントを送ってくださる方がいらっしゃって
この一週間ずっと誕生日みたいな気分で過ごしています(笑)
毎朝 あ! もうすぐ誕生日だよね?! あ! もうすぐ誕生日だった!! という気持ちでwwwww
本当にとても幸せで、良いです!!
何より一番感謝して、ありがたいプレゼントは、今年の誕生日がまさに
100%という名前の中で、皆さんと一緒に過ごすことができる初めての誕生日だということでしょう..

ファンミーティングの時には話せませんでしたが、実は..
振り返ってみると、ここ数年間、誕生日はとても憂鬱でした(笑)
家族の元を離れて長い時間一人で過ごしてみると、誕生日を家族と一緒に過ごすこともできなくて..
それなりの演技者としてデビューはした状態が、他の人の目には派手で忙しく見えたのか
友達もその日だけは "お前、他の約束で忙しいんだろ?"という反応が大多数で..
どうにかプライドだけはあって、約束があるふり、忙しいふりをしながら
一人で自炊する家で寂しく過ごしたんですよ(笑)
そういうふうに数年間を過ごしたので、実は..誕生日は記念日だと感じられないほど退屈でしたが
こんなにたくさんの方々と一緒に過ごせる誕生日を迎えることになったから
本当に僕自身にとっても誕生日がとても幸せで楽しい日になったと思います!!
僕を産んでくださった両親にも改めて感謝感謝そして感謝申し上げます

そばでこんなふうに応援してくださって、嬉しい日を一緒に過ごせる皆さんがいて
僕は本当に幸せです!!!
愛しています♥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