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2月12日火曜日

130212 ぺクポ空間 ヒョクジン


[혁진] [# 118.]즐거운 설데이가 끝나고 더 즐거운 혁진데이~>_< V
백퍼센트혁진 2013.02.12. 18:53
http://cafe.daum.net/100PERCENT/9qTx/120

안녕하세요 감사해요 잘있어요~
다시만나요~♬
안녕하세요~얼라들 칭구들 누나야들~>_<
설 연휴 잘 지내셨나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셨고요?
가족들 친척들 친구들 지인분들 다 잘 만나고 오셨나용??ㅎㅅㅎ
저도 저도!!! 잘 지내고 왔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어무이가 해주신 집 밥도 먹고요 흑흑 T^T
그리웠쪙 집 밥아 잘있어라 ºㅁº
또 친척들도 만나고 친구들이랑도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구
다니던 보컬학원에도 인사 하고 왔어요!
남포동도 가고 바다도 가고 살도 늘어가고..하하
무튼!! 즐거운 설 연휴였습니다!^0^♥



p.s 상훈아 이미 뱃속에 음식이^^우리 다시 시작해도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이 부릅니다 다시 시작 해보자ㅇㅁㅇ






[ヒョクジン] [# 118.] 楽しい旧正月が終わってもっと楽しいヒョクジンデイ~>_< V

こんにちは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元気です~
また会いましょう~♬
こんにちは~子供たち 友達 ヌナたち~>_<
旧正月の連休は元気に過ごされましたか?
おいしいものもたくさん召し上がりましたか?
家族、親戚、友達、知人の方々みんなに会いに行かれましたかぁ??ㅎㅅㅎ
僕も 僕も!!! 元気に過ごして来ました! ふふ
久しぶりにお母さんが作ってくれた手料理も食べます しくしく T^T
恋しかった手料理よ 元気にしてろよ ºㅁº
また、親戚にも会い、友達とも久しぶりに会えてとっても良かったし
通っていたボーカルスクールにも挨拶しに行きました!
南木浦にも行って、海にも行って、体重も増えて..はは
とにかく!! 楽しい旧正月の連休でした!^0^♥






p.s サンフン もうお腹の中の食べ物が^^ 僕たちまた始めてもいいかな? 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ふ
キムドンリュルが歌います、"また始めてみよう"ㅇㅁㅇ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