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4月14日日曜日

130414 ぺクポ空間



[백퍼] [# 143.] 봄맞이 백퍼센트 멤버들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ペクポ] [# 143.] 春の迎えの100%メンバーのメッセージが届きました。






찬용
오랜만에 공카를 들렸어요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 셨습니까? 저희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
빨리 한시라도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네요.
더 멋진 모습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준비를 하다 보니
조금 늦는 것 같아요 ㅎ 날씨가 좋아지니까 백퍼랑 여러분이랑 모여서 봄소풍이나 갈까요 ㅎㅎ
그럼안녕


チャニョン
久しぶりにコンカに立ち寄りました
皆さんその間元気に過ごしていらっしゃしましたか? 僕たちは元気に過ごしていますよ。
一刻も早く皆さんにお会いしに行きたいですね。
もっと素敵な姿、もっと良い姿をお見せする準備をしているうちに
少し遅くなっているみたいです(笑) 天気がいいのでぺクポと皆さんとで集まって春の遠足にでも行きましょうか ふふ
それじゃあアンニョン





종환
여러분 드디어 드디어 날씨가 따듯해 진거 같아요 ㅎㅎ
만세!!!!!!!!
근데다시 추워 지겠죠? ㅋㅋㅋ
벚꽃구경 갈사람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너랑나랑 둘이 걸어요 오예ㅎㅎ..
너무 가고 싶어서 이래요...ㅋㅋ
안녕!! ㅋㅋ


ジョンファン
皆さん ついについに天気が暖かくなったみたいです ふふ
万歳!!!!!!!!
でもまた寒くなるんでしょ?www
お花見に行く人 !
春風が吹き乱れて~ 舞散る桜の花びら~ 君と僕と二人 歩こうよ オーイエー ふふ..
とっても行きたくてこんなことを...ふふ
アンニョン!! ふふ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は、Busker Buskerの桜エンディングの歌詞の一部です





록현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ㅎㅎ
요즘 창문으로 밖을 보면 막 뛰어 나가고 싶고 그래요..ㅋㅋ
우리 같이 뛸래요??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
진 사람이 저녁사기~~~ 왕창 먹을테다~!!!
빨리 보고싶어 미치겠네,,ㅎㅎ
조금만 참고 기다려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온다니까 우리 서로 복을 기다리자구요
그럼 또 올께요!! 빠시!!


ロッキョン
こんにちは!! みんな元気に過ごしてましたか ふふ
最近窓から外を見ると、やたらと飛び出したくなって、そうします..ふふ
僕たち一緒に飛び出しますか??wwwwww おもしろそう
負けた人が晩ごはん買うこと~~~ 全部食べるつもりだよ~!!!
早く会いたくておかしくなりそうだね,,ふふ
少しだけ我慢して待ってください!! 待つ人には福が来るから僕たちお互い福を待ちましょう
それではまた来ますね!! バイバイ!!





민우
치킨 맥..응? 물냉면 탕수육 짬뽕 피자 잡채 아구찜 쫄면 나쵸 아이스크림 엽기떡볶이 핫바 물만두 갈비만두 돼지갈비 우동 라면 빈대떡 해물파전 막걸..ㅋ 닭갈비 해물찜 짜장면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팔당오징어 팥빙수 야채새우볶음밥 초밥 메밀소바 알밥 낙지철판볶음 닭발 알탕 돼지김치찜 울면 닭꼬치 나가사키짬뽕 짜파구리 조개구이 곱창 쌀국수 허니브래드 딸기생크림와플 잔치국수 해주냉면 ................ 봄이라 그래요


ミヌ
チキン ビーr..うん? 水冷麺 酢豚 ちゃんぽん ピザ チャプチェ アグチム チョル麺 ナチョス アイスクリーム 猟奇トッポキ ホットバー 水餃子 焼餃子 豚カルビ うどん ラーメン ピンデトック 海鮮チヂミ マッコr..(笑) タッカルビ ヘムルチム ジャージャー麺 ステーキ カルボナーラ スルメイカ パッピンス 野菜エビチャーハン 寿司 そば とびこご飯 タコの鉄板炒め タッパル アルタン 豚キムチ蒸し ウル麺 焼き鳥 長崎ちゃんぽん チャパグリ 貝焼き ホルモン焼き サルグクス ハニーブレッド いちご生クリームワッフル チャンチグクス 海州冷麺 ................ 春だからです






창범
이리오시오 냉큼오시오
나랑 봄소풍 가야되니까 당장오시오
도시락은 내가 챙길테니
걱정말고 몸만와~난 그거면돼~
다른건 다 필요없어~
보고싶어요 여러분 흐엉엉


チャンボム
こちらに来なさい ただちに来なさい
僕と春の遠足に行かなければならないから、今すぐ来なさい
弁当は僕が準備するから
心配しないで体だけ来て~ 僕はそれでいい~
他の物は全部いらない~
会いたいですみなさん ふえーんえーん





혁진
그대 오늘 아침 출근길은 어땠나요
한결 포근해진 날씨는 그댄 어땠나요??
안녕 안녕 오늘 하루는 센치한 남자 장떡찐 이에요 ㅋㅋ
요 몇일 날씨가 따뜻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
오늘은 포근한 성시경 선배님의 노래를 듣고 연습하기 좋은 날인거 같아요
내 노래들으러 올사람~ 요기요기 다붙어라~ 뿅 ㅋㅋ


ヒョクジン
君 今朝の通勤はどうでしたか
いっそう暖かくなった天気は、君はどうでしたか??
アンニョン アンニョン 今日一日はセンチな男チャントクチンです ふふ
ここ数日天気が暖かいみたいで気分がいいです ふふ
今日は暖かいソンシギョン先輩の歌を聞いて練習する いい日みたいです
僕の歌を聞きに来た人~ こっちこっち ぴったりくっついて~ ピョン ふふ





상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여러분?!
이제 벚꽃도 많이 피고 날씨도 많이 따듯해졌어요!! 다들 바쁘게 지내고 있겠죠?ㅎㅎ
저희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도 좋아요ㅋㅋㅋㅋ
제가 장담하겠습니다! 막 기다리다가 지쳐있는건 아니죠?
오래 기다릴수록 더 깜짝 놀랄꺼에요....ㅋㅋㅋ
그럼 백퍼센트가 멋있게 짜잔 나타날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요 알겠죠?
그럼 빠빠♥


サンフン
元気に過ごしてらっしゃいますか 皆さん?!
もう桜もたくさん咲いて、天気もすごく暖かくなりましたね!! みんな忙しく過ごしてるんでしょ? ふふ
僕たちも一生懸命準備しているので期待してもいいですよwwww
僕が断言します! やたらと待って疲れたんじゃないでしょ?
待てば待つほどもっとびっくりするものですよ....ふふふ
それでは100%がかっこよく本当に現れる時までもう少しだけ待ってください 分かるでしょ?
それじゃあバイバ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