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4月18日木曜日

Girls’s Day - 期待して


걸스데이(Girl`s Day) 기대해
Girl`s Day 期待して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귀엽게
Ooh Ooh, Ooh Ooh, 可愛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예쁘게
Ooh Ooh, Ooh Ooh, 綺麗に



Oh 하루에도 열번씩 네 전화번호 지워보고
Oh 一日にも 10回ずつ 貴方の電話番号を消してみて

너를 또 지워보고 생각에서 지워봐도
貴方をまた消してみて 頭の中から消してみても

너의 번호 뒷자리에 내가슴은 내려앉아
貴方の番号の後ろに 私の心は崩れ落ちる

그렇게 통화하고 다시 또 미소짓고
そんなふうに通話して また笑みを浮かべて



나는 네가 불안해 그게 불만인데도
私は貴方のことが不安だわ こんなに不満だけど

자존심 탓 때문에 말도 못해 이렇게
プライドが邪魔をして 何も言えない こんなふうに

내가 아님 안되는 남자는 나도 많은데
私じゃないとダメな男はたくさんいるのに

네가 숨기고 쓰는 문자가 더 신경쓰여
貴方が隠れて書くメールがもっと気になるわ

(문자가 신경쓰여) 문자가 신경쓰여
(メールが気になるわ) メールが気になる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귀엽게
Ooh Ooh, Ooh Ooh, 可愛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예쁘게
Ooh Ooh, Ooh Ooh, 綺麗に






널 내게 널 내게 다가오게 만들래
貴方を私の元へ 貴方を私の元へ 近づかせる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기대해
Ooh Ooh, Ooh Ooh, 期待して





너땜에 너땜에 미쳐가 Wuh Oh Oh
あなたのせいで あなたのせいで おかしくなる

너땜에 너땜에 미쳐가 Wuh Oh Oh
あなたのせいで あなたのせいで おかしくなる




내 앞에서 그 여자랑 다정하게 얘기하고
私の前でその女と親しく話をして

토라진 나를 보고 별일 없이 미소 짓고
拗ねる私を見て 何事も無く 笑みを浮かべて

이런 기분 너무 싫어 나 또 다시 널 잊으려
こんな気分はすごく嫌 私はまたあなたを忘れる

잊으려 애를 쓰고 그렇게 아파하고
忘れようと努力して こんなふうに心を痛めて




너란 남자 왜 그래 너 때문에 난 미쳐
貴方という人はどうしてこうなの 貴方のせいで私はおかしくなるわ

나 하나면 안되니 내 가슴은 찢어져
私ひとりじゃダメなの 私の胸は張り裂ける

나만 보는 남자도 많고 많고 많은데
私だけを見てる男もたくさんいるのに

네 전화만 기다리는 바보 같은 나는 뭐니
貴方の電話だけ待っている 馬鹿みたいな私は何なの

(바보 같은 나는 뭐니) 바보 같은 나는 뭐니
(馬鹿みたいな私は何なの) 馬鹿みたいな私は何なの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귀엽게
Ooh Ooh, Ooh Ooh, 可愛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예쁘게
Ooh Ooh, Ooh Ooh, 綺麗に




널 내게 널 내게 다가오게 만들래
貴方を私の元へ 貴方を私の元へ 近づけさせるわ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기대해
Ooh Ooh, Ooh Ooh, 期待して




너땜에 너땜에 미쳐가 Wuh Oh Oh
貴方のせいで 貴方のせいで おかしくなっていく Wuh Oh Oh

너땜에 너땜에 미쳐가 Wuh Oh Oh
貴方のせいで 貴方のせいで おかしくなっていく Wuh Oh Oh




I just want you to come to me

다가와봐 내가 손짓 하잖니
近づいてみて 私が素振りを見せてるじゃない

I just need you to give your love

어서 내게 네 마음을 보여줘
早く私の元に 貴方の心を見せてよ




나 왜이래 내 마음은 고장났어 난
私はなんでこうなの 私の心は壊れたの 私は

나 왜이래 내 마음은 너만 찾아 난
私はなんでこうなの 私の心は

네가 미워 미워 미치겠어도 난
貴方が憎い 憎くておかしくなりそうでも 私は

너의 웃는 네 입꼬리에 네 입꼬리에 네 입꼬리에 ..
貴方の笑みは 貴方の口元に 貴方の口元に ..

네 목소리에 네 목소리에 네 목소리에 난 가슴이 떨려
貴方の声に 貴方の声に 貴方の声に 私は胸を震わせる




널 내게 널 내게 다가오게 Ooh Ooh Ooh
貴方を私の元へ 貴方を私の元へ 近づけさせるわ Ooh Ooh Ooh

널 내게 널 내게 미쳐보게 Yeah eh eh
貴方を私に 貴方を私に夢中にさせるわ Yeah eh eh

나 없음 나 없음 안되게 널 만들래
私無しでは 私無しではいられないようにしてあげる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기대해

Ooh Ooh, Ooh Ooh, 期待して





넌 내게 넌 내게 미쳐가 Wuh Oh Oh
貴方のせいで 貴方のせいで おかしくなっていく Wuh Oh Oh

넌 내게 넌 내게 미쳐가 Wuh Oh Oh
貴方のせいで 貴方のせいで おかしくなっていく Wuh Oh Oh

(I’m gonna get to you)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기대해
Ooh Ooh, Ooh Ooh, 期待して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