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5月28日火曜日

130528 ぺクポ空間 100%


[백퍼] [# 157.] Want U Back 첫방을 완료했습니다!| :백퍼공간:
[ぺクポ] [# 157.] Want U Back 初放送を完了しました!| :ぺクポ空間:

백퍼센트(100%) 2013.05.28. 18:37
http://cafe.daum.net/100PERCENT/9qTx/160






민우
지난 한 주..무사히 컴백무대들을 잘 마칠수있게 도와준 우리 팬분들 너무 고마워요
정말이지 여러분이 없다면 무대위에서 저희가 빛날 수 없다는것을
다시한번 뼈저리게 느낀 한 주 였던것 같아요
여러분이 있음에 다행을 느끼네요.. 정말 고마워요..
이번 활동! 무사히 잘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 하나 되는 모습! 보여주실꺼죠?
후회없는 활동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백퍼센트 될께요~!!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큭..♥

ミヌ
先週..無事にカムバックステージを終えられるように手助けをしてくださった
僕たちのファンの皆さん、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本当に皆さんがいなければステージの上で僕たちが輝くことはできないことを
改めて痛切に感じた一週間だったと思います
皆さんがいることに喜びを感じますね..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回の活動! 無事にこなすことができるようにお手伝いしてください
僕たちがひとつになる姿! お見せしてくださるでしょう?
後悔のない活動ができるように最善を尽くす100%になりますよ~!!
本当に本当に愛してますよ..くっ..♥



찬용
오랜만에 컴백해서 첫주를 이렇게 무사히 마쳤습니다~~
많이 응원와주신덕분에 힘이된거같아요 ㅎㅎ아쉬움만 남는 첫주였네요
아쉬움남지않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여러분 고마워요^^

찬용
久しぶりにカムバックして初週をこんなふうに無事に終えました~~
たくさん応援しに来てくださったおかげで頑張れたと思います ふふ
心残りがする初週でしたね
心残りの無いように最善を尽くしますよ 皆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혁진
오랜 공백기간뒤에 서는 무대라 데뷔때도 떨지않았던 내가 긴장도 많이하고
목감기때문에 좋지않은 목상태로 걱정을 많이했지만 무사히 컴백무대를
마칠수 있었던건 다 팬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인것같아요!
그엄청난 함성소리 다시 들을수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남은 활동기간!
제가 더욱더 힘낼수있게 더큰 함성으로 열심히 응원해주세요!! ㅎㅎ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혁진
長い空白期間のあとに立ったステージだからか、デビューステージでも震えなかった僕が緊張もすごくして
のど風邪のせいで良くない喉の状態で心配もたくさんしたけど、無事にカムバックステージを
終えることができたのはすべてファンの皆さんの応援と励ましのおかげだと思います!
その、ものすごい歓声をまた聞けるのでとっても嬉しいです^^ ふふ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だたくさん残ってる活動期間!
僕がより一層がんばれるように、もっと大きな歓声で一生懸命応援してくださいね!! ふふ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そして、愛してます..♥



상훈
진짜 신기한게 처음 시작할때 응원소리가 크게 들리면
무대를 훨씬 편하게 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희 모습이 많이 바껴서 놀란건 아닌가 몰라요...ㅋㅋㅋㅋ
오랜만에 무대를 하니까 처음 하는것처럼 긴장도 많이 되고 그랬는데
컴백무대들 무사히 마친거 같아서 다행이에요ㅎㅎ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실꺼죠? 그럼안녕~

상훈
本当に不思議なのが、最初に始める時に応援の声が大きく聞こえると
ステージがずっと楽にできるような気がします
僕たちの姿がすごく変わってびっくりしたかもしれませんね...ふふふふ
久しぶりにステージに立ったので、初めてするみたいに緊張もすごくしたけど
カムバックステージを無事に終えられたようで良かったです ふふ
これからも応援たくさんしてくださいますよね? それじゃあアンニョ~ン



창범
마쳤어요.이번주.무사히.컴백무대.덕분에.여러분
함성소리 컸어요.엄청.그래서 됐어요.큰 힘이
앞으로도.부탁해요.큰 함성소리.힘을 내기 위해
노력할게요.그에 보답할 수 있도록.열심히
좋아해요.많이 많이

창범
終えましたよ。今週。無事に。カムバックステージ。おかげで。皆さんの。
歓声が大きかったです。ものすごく。だから、なりました。大きな力に。
これから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大きな歓声。力を出すために
努力します。それに報いるように。一生懸命
好きですよ。とってもとっても



종환
드디어 나왔어요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죠?
이제 엄청 많이 활동할거에요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랜 공백기 기다려주신 팬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
더 멋진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이번주 컴백무대 와주신 여러분 너무나무 고맙도 계속 사랑해 주실거죠?!
더 열심히하는 종환이가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맙고 , 사랑해요 ♥

종환
ついに出てきましたよ 皆さん!!
すごく待ったでしょ?
もう、ものすごくたくさん活動しますよ
たくさんたくさん愛してくださいね
長い空白期を待ってくださったファンの皆さん
ほんとにほんと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そして愛してます♥
もっと格好良い姿をたくさんお見せしますよ
今週のカムバックステージに来てくださった皆さん
本当にありがたいですし、ずっと愛してくださいますよね?!
もっと一生懸命がんばるジョンファンになります
改め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そして、愛してます♥



록현
무사히 컴백 무대를 마쳤습니다!!
짧지만은 않은 공백기였지만 기다려주고 응원해 줘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더 힘이 났던거 안비밀!!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가까이서 볼수있어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앞으로 더 많이 보고 가까워 졌으면 해요
이제 다가올 시간들을 더 멋지게 보내봐요!!
정말 많이 사랑하구요
너무 고마워요♥

록현
無事にカムバックステージを終えました!!
短いだけではなかった空白期でしたが、待ってくださって、応援してくださって、
どれだけ嬉しかったか分かりません~
だからか、ステージでもっと力になったのは秘密じゃありません!!ふふ
それから、久しぶりに皆さんと近くでお会いすることができて一層良かったと思います
これからもっとたくさん会って近づけたらいいですね
もう、来るべき時間をもっと素敵に過ごしてみましょう!!
本当にとっても愛してますよ
ほんと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